본문 바로가기

[무엇이든 알아보자]

[무엇이든 알아보자] 프랜차이즈 음식 주문 꿀팁!! 에 대해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김선생 입니다.

 

오늘 알아 볼 내용은 뭘 시켜 먹으면 아~~ 잘먹었다 소문이 날까. 주위에 흔히 보이는 프랜차이즈 음식점들의 주문 팁을 알아보도록 해보도록 하여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출발~~~

 

1. 맥도날드!

 

 

일단 맥도날드의 가성비 맥너켓은 4조각 1500원 6조각 2800원 인데요. 6조각말고 4조각 2세트해서 8조각을 시켜먹으면, 200원만 더 보태서 2개더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꿀! 인정??

 

2. 맥도날드의 스테디 셀러 상하이 버거 주문팁!!!!

 

 

맥도날드 하면 상하이버거지요. 저는 베토디를 더 좋아하지만요. ㅜㅜ 상하이 버거 주문할 떄는 소스를 추가 주문해주면 좋습니다. 케이준 소스라고 치킨텐더 찍어먹는 소스인데 이거 버거에 뿌려먹으면 또 다른 상하이 버거의 맛을 느껴 볼 수 있다하네요. 저는 그냥 베토디 먹을꺼니까 도전해보고 싶으신 분들 추천!! 

 

3. 버거의 왕 버거킹!

 

 

버거킹은 양상추, 양파, 토마토, 피클, 소스 등 1개까지는 무료 추가가 된다니까 꼭!!! 추가해서 드셔 보도록 하여보도록 해봅시다. 기본적으로 소스를 추가하는게 가장 인기랍니다.

 

4. 맘스터치

 

 

엄마의 손길 맘스터치는 세트랑 단품을 섞어서 주문할때, 화이트 갈릭이나 리셀버거를 세트로 주문하도록 해보도록 하여 봅시다. 그 외에는 세트, 단품 가격차가 2,200원 입니다. 그러므로 저 두개를 세트로 하는게 무려!! 무려!! 200원에서 300원 더 싸니까 기억해 보도록하여 보도록 해봅시다.

 

5. 도미노 피자

 

 

도미노 피자 씬 피자에는 치즈를 추가하지 않는걸 추천 합니다. 피자가 치즈 무게를 못견뎌서 으스러지니까 치즈를 추가하려면 나폴리 도우에 치즈를 추가하는게 훨씬더 맛있고 깔끔하다고 하지만 저는 치즈 성애자 로써 반대 입니다. 삶의 무게는 직접 견디는 것이죠 치즈 무게 따위가 무슨대수 라구요. 하지만 알고 있으면 참고가 되는 사항이니 숙지해 두자구요~~

 

6. 아웃백

 

 

생일날 가는 아웃백! 저는 생일 쿠폰 있을때만 가는 텅장의 소유자라.... 일단 베이비 백립 시킬 때 사이드는 볶음밥으로 하는게 이득 입니다. 통 고구마, 통 감자, 감자 튀김 같은건 한 봉지지만 볶음밥은 두 봉지로 나오니 이득!! 그래봐야 생일 쿠폰이 더 이득!! 처음가는 친구의 할인은 더더 이득!!!

 

7. 멕시카나

 

 

멕시카나의 사이드 메뉴중에 있는 떙초밥이 꿀 사이드 메뉴라고 합니다. 전 못먹어봤어요. ㅜㅜ 매콤한 떙초 좋아하는 사람들 이거 시킨다음 고기를 발라서 비벼먹으면 매콤 달달 핵 추천 핵 존맛 이라는데, 엽떡도 순한걸 즐기는 저로썬 별로 땡기진 안네요 ㅎ

 

8. 투썸플레이스

 

식사 하셨으면 카페로 한번 가보시죠. 투썸플레이스에서 스팀우유 + 에스프레소 2샷 + 바닐라시럽 3펌프 = 4500원 입니다. 바닐라 라떼 가격이 5,100원 인데 이렇게 먹으면 무려!! 무려!!! 600원이나 저렴히 바닐라 라떼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건 무조건이다!! 그리고 한가지더 팁!! 핫 초코나 아이스 초코에 샷을 추가하면 맛의 풍미가 살아납니다. 이게 거 뭐시냐 카페모카랑 레시피가 비슷하죠 ㅎ 저는 개취로 아이스티에 샷 넣어서 먹는것도 좋아합니다.

 

9. 베라~~ 베스킨라빈스31

 

 

베라에서 싱글 레큘러 6개를 산다면 버라이어티 팩을 사는게 똑같은 구성인데 무려!! 무려!! 800원정도 더 저렴하다고 합니다. 옛날 자료라 가격이 오른 지금은 어떨지 모르겠네요. 저는 800원 할인 받지 않고 그 돈으로 빠삐꼬 먹을껍니다.

 

10. 영화관 팝콘

 

 

영화관 음식은 가격대비 창렬이죠~ 그렇지만 또 그 냄새의 유혹을 못이기는게 우리 아니겟습니까! 저만 그런가요. ㅎ 아무튼 편의점에서 사서 가면 이득이지만 중 사이즈랑 대 사이즈 차이가 500원인데 양은 2배이상 차이가 나니까 대자 사서 팝콘 봉투에 따로 달라고하면 준다고 하네요. 저는 중자도 다 못먹는 사람이라 500원 더 아껴서 빠삐꼬 사먹을꺼야~

 

 

 

자 오늘은 프랜차이즈 음식점들의 주문 팁을 알아보았는데요. 더 많지만 솔직히 이 팁을 안다고 막상 생각해서 먹기란 쉬운일 도 아닐 뿐더러 머리만 더욱 복잡해지는 방법인것 같습니다. 우리 안그래도 공부할 것도 많고 알아가야 할것도 많은데, 너무 머리 쓰지말고 살아보도록 하여 보도록 해요~~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또 다른 팁이나 정보로 찾아 올께요~ 그럼 이만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