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엇이든 알아보자]

[무엇이든 얼아보자] 아이폰 분실시 꿀팁! 대처법!

안녕하세요. 김선생입니다.
오늘 알아 볼 내용은 아이폰 분실시 다처법 입니다. 저는 6s까지 아이폰쓰다, 갤럭시로 작년부터 넘어와서 쓰고 있습니다. 그래서 필요없는 정보지만 ㅎㅎ 지금 휴대폰을 애타게 찾으실 분 들을 위하여 한번 가져와 보았습니다. 짧습니다. 그럼 한번 알아보도록 해보도록 하여 볼까요? 출발~~~!!

나의 아이폰 찾기 로그인!!
1. 먼저 다른애플기기에서 나의 아이폰 찾기 앱을 실행
2. 분실한 아이폰의 애플아이디 암호입력 후 로그인

사운드 재생
1. 아이폰이 근처에 있다고 생각되면 사운드 재생버튼 클릭
2. 무음 이나 진동 설정이라도 휴대폰에서 벨이 울림

분실모드 설정
1. 다른사람이 휴대폰을 사용 할 수 없게 원격 화면잠금
2. 휴대폰을 발견한 사람이 나에게 연락 할 수 있게 잠금화면에 연락처를 남길 수 있음

아이폰 지우기
1.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분실 휴대폰에 저장된 데이터를 영규적으로 삭제 할 수 있음.
2. 삭제후에는 위치를 확인 할 수 없음(중고로팔때 쓰면 되겠음)

도움이 되셨나요? 제일 좋은건 잊어버리지 않는것인거 잘 아시죠? 그럼 저는 또 다른 알아볼 내용으로 돌아 오겠습니다. 그럼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