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엇이든 알아보자]

[무엇이든 알아보자]샤오미 드리미(drea)me v9에 대해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김선생 입니다.
오늘은 가성비 무선청소기 드리미 v9!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무선 청소기 무엇을 사야할지 고민 많으셨죠? 저 또한 마찬가지 였는데요. lg의 코드제로냐, 다이슨이냐! 사실 고민의 축에도 못 끼웠습니다 왜냐? 너무 비싸기 때문이죠! 사실 이 시국에 중국산 청소기를 사기엔 애국심에 문제가 생기는 일이지만 그래도... 도..돈이 문제 가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눈물을 머금고 가성비 좋다는 드리미 v9을 2주나 기다려 받아 한번 리뷰를 남겨보려 합니다. 다들 눈치 채셨겠지만, 제 돈 주고산 철저히 개인적인 리뷰 입니다. 그럼 출발해 보시죠!

자자 일단 택배가 도착했어요! 포장이 깔끔하네요 드리미가 아니라 깔끄민줄~ 헛소리 집어 치우고 뜯자 뜯자

자 노란 가위로 살살 뜯어보니 빡쑤! 그럼 또 뜯어 봐야주?

직구라 그런지 세관에서 혹시나 무엇인지 모를 물건인지.. 불법적인? 물건은 아닌지 테입이 뜯어져 있습니다. 저야 뭐 별 상관 안하지만 민감하신 분들이 계실까봐 정보를 드려요 ! 그럼 이제 열자 열어~~

음 포장은 꽤나 깔끔하네요! 그럼 또 뜯자 뜯어!!

구성품이에요 뭐 다들 아시겠지만 청소에 용이하게 여러가지 갈아끼울 수 있는 헤드가 있구요 뭐 벽에 다는 뭐 저런것들이 들어 있네요! 자 그럼 이제 다 풀어보자!!

구성품들 입니다. 깔끔하니 이뿌네요 헤헿

찍어 놓은 동영상은 아직 초보라 우째 올리는지 모르겠는데 크게 중요한건 아닌거 같아 글로 설명드릴께요! 지금까지 유선 청소기 10만원 미만대를 두대 썻는데요. 고장도 고장이지만 흡입력이 샤오미 완전 압승입니다. 왜 대륙의 실수라 칭하는지 알게되었구요, 오바 조금보태면 지금까지의 청소는 청소가 아니라고 말씀드릴만큼 흡입력이 쩔어요! 왜 가성비라 칭하는지 알 꺼 같습니다. 고장이나 as문제는 고장나면 다시 리뷰 남겨 볼께요. 그래서 기존에 쓰던 청소기는 빠이~ 쩌이찌엔 입니다.
저는 다나와 최저가 검색 후 13만원대 220v 제품을 구매 했습니다. 링크는 각자 검색합시다 뭐 제가 업자도 아니고 여러분들은 더 써게 검색하실 수 있는 능력자시니까요!
그럼 후기는 여기까지 샤오미 드리미 v9 강추!!